[디아블로 4] 오픈베타 원소술사 (소서리스) 스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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안녕하세요
오늘 밤 1시에 시작될
디아블로 4 오픈베타에 앞서
원소술사 (소서리스) 의 스킬을 가지고 와봤습니다
다소 번역이 다를 수 있고
추후 6월 6일 정식 오픈때
데미지나 마나 소모량 등의 수치가 변경될 수 있다는 점
감안해서 봐주시면 되겠습니다.
얼리 오픈베타 때
유행했던 스킬 트리는 아래와 같습니다.
(1~4번 순서는 상관없습니다.)
히드라 & 체라 빌드
1번 스킬 : 텔레포트
2번 스킬 : 서릿발 or 얼음갑옷
3번 스킬 : 히드라 (핵심)
4번 스킬 : 선택
좌클릭 : 서리화살 or 파이어 볼트
우클릭 : 체인라이트닝 (핵심)
마법부여 : 선택
얼음파편 빌드
1번 스킬 : 텔레포트
2번 스킬 : 서릿발 (핵심)
3번 스킬 : 얼음갑옷
4번 스킬 : 눈보라
좌클릭 : 서리화살
우클릭 : 얼음 파편 (핵심)
마법부여 : 얼음 파편 (핵심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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생각보다 궁국기는 메리트가 없어
사람들이 잘 사용하지 않았습니다...
2023.03.16 - [[재미있는 게임 정보]/[디아블로 4]] - [디아블로 4] 오픈베타 예약구매자 사전 다운로드 방법
이름 | 클러스터 | 형태 | 태그 | 효과 | 마나 | 요구 |
![]() 아크 래쉬 |
기본 | 활동적인 | 기본 충격 |
아크 번개를 발사하여 전방의 적에게 13의 피해를 줍니다. 아크 래쉬가 10번 스와이프할 때마다 적중한 모든 적을 2초 동안 기절시킵니다. 번개 피해를 줍니다. |
- | - |
향상된 아크 래쉬 |
기본 | 향상 | - | 아크 래쉬의 초기 스와이프가 치명타를 하면 추가 시간 스와이프합니다. | - | 아크 래쉬 필요 |
깜박이는 아크 래쉬 |
기본 | 업그레이드 | - | 아크 채찍으로 적중한 적 한 명당 6초 동안 이동 속도가 5% 증가합니다(최대 18%). | - | 향상된 아크 래쉬 필요 |
글린팅 아크 래쉬 |
기본 | 업그레이드 | - | 아크 래쉬로 기절한 적을 공격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0.25초 감소합니다. | - | 향상된 아크 래쉬 필요 |
![]() 파이어 볼트 |
기본 | 활동적인 | 기본 파이로맨시 |
불화살을 던져 3초에 걸쳐 12의 피해를 주고 8의 화상을 입힙니다. 화염 피해를 줍니다. |
- | - |
향상된 파이어 볼트 |
기본 | 향상 | - | 화염 화살이 불타는 적을 관통합니다. | - | 파이어 볼트 필요 |
깜박이는 파이어 볼트 |
기본 | 업그레이드 | - | 화염 화살은 불타는 적을 공격할 때 2의 마나를 생성합니다. | - | 강화 화염 볼트 필요 |
반짝이는 파이어 볼트 |
기본 | 업그레이드 | - | 화염 화살로 치명타를 가하면 20초 동안 적에게 주는 불타는 피해가 4% 증가합니다. | - | 강화 화염 볼트 필요 |
![]() 서리화살 |
기본 | 활동적인 | 기본 서리 |
적에게 서리 화살을 던져 10의 피해를 주고 15%만큼 냉기를 줍니다. 냉기 피해를 줍니다. |
- | - |
강화된 프로스트 볼트 |
기본 | 향상 | - | 냉기 화살이 15%의 확률로 냉기의 적에게 폭발하여 주변 적을 공격합니다. 얼어붙은 적에게 확률이 100%로 증가했습니다. | - | 프로스트 볼트 필요 |
깜박이는 서리 볼트 |
기본 | 업그레이드 | - | 서리 화살은 얼어붙은 적을 3초 동안 취약하게 만듭니다. | - | 강화된 프로스트 볼트 필요 |
반짝이는 서리 볼트 |
기본 | 업그레이드 | - | 서리 화살은 냉기 또는 얼어붙은 적을 공격할 때 4의 마나를 생성합니다. | - | 강화된 프로스트 볼트 필요 |
![]() 스파크 |
기본 | 활동적인 | 기본 충격 |
번개 화살을 발사하여 적에게 4번 충격을 주고 적중할 때마다 2의 피해를 줍니다. 번개 피해를 줍니다. |
- | - |
향상된 스파크 |
기본 | 향상 | - | 불꽃이 주 대상에게 적중할 때마다 20%의 확률로 최대 3명의 적을 추가로 공격하여 1의 피해를 줍니다. 공격할 다른 적이 없을 경우, 스파크는 주 대상에게 주는 피해가 20% 증가합니다. | - | 스파크 필요 |
깜박이는 불꽃 |
기본 | 업그레이드 | - | 스파크가 적을 공격할 때마다 3%의 확률로 딱딱거리는 에너지를 생성합니다. | - | 향상된 스파크 필요 |
반짝이는 불꽃 |
기본 | 업그레이드 | - | 불꽃은 시전당 2초 동안 치명타 확률이 3% 증가하여 최대 10%까지 증가합니다. | - | 향상된 스파크 필요 |
![]() 체인 라이트닝 |
핵심 | 활동적인 | 코어 쇼크 |
번개를 일으켜 13의 피해를 주고 주변 적과 당신 사이에 최대 6배의 사슬을 묶어 적을 우선시합니다. 번개 피해를 줍니다. |
마나 소모: 35 |
- |
향상된 체인 라이트닝 |
핵심 | 향상 | - | 연쇄 번개는 튕기기당 치명타 확률이 3% 증가합니다. | - | 체인 라이트닝 필요 |
파괴적인 체인 라이트닝 |
핵심 | 업그레이드 | - | 연쇄 번개가 치명타를 일으키면 25%의 확률로 딱딱거리는 에너지를 형성합니다. | - | 향상된 체인 라이트닝 필요 |
더 큰 체인 라이트닝 |
핵심 | 업그레이드 | - | 연쇄 번개가 자신에게서 튕겨 나오면 다음 공격으로 주는 피해가 25% 증가합니다. | - | 향상된 체인 라이트닝 필요 |
![]() 충전된 볼트 |
핵심 | 활동적인 | 코어 쇼크 |
불규칙한 패턴으로 지면을 따라 5개의 번개를 방출하여 각각 5개를 처리합니다. 번개 피해를 줍니다. |
마나 소모: 40 |
- |
향상된 충전 볼트 |
핵심 | 향상 | - | 동일한 돌진 화살로 적을 3회 이상 적중하면 번개 신성이 방출되어 주변의 적에게 4의 피해를 줍니다. | - | 충전된 볼트 필요 |
파괴적인 충전 볼트 |
핵심 | 업그레이드 | - | 차지 볼트로 적을 공격하면 20초 동안 주는 피해가 3% 감소합니다. | 향상된 충전 볼트 필요 |
|
더 큰 충전 볼트 |
핵심 | 업그레이드 | - | 돌격된 화살이 기절한 적에게 주는 피해가 25% 증가합니다. | 향상된 충전 볼트 필요 |
|
![]() 화염구 |
핵심 | 활동적인 | 핵심 파이로맨시 |
폭발하는 불덩이를 던져 주변 적에게 18의 피해를 줍니다. 화염 피해를 줍니다. |
마나 소모: 50 |
- |
향상된 화염구 |
핵심 | 향상 | - | 화염구의 반경은 이동 거리에 따라 최대 50%까지 증가합니다. | - | 화염구 필요 |
파괴적인 화염구 |
핵심 | 업그레이드 | - | 파이어볼의 폭발로 주는 극대화 공격력이 10%만큼 증가합니다. 적중하는 적분마다 이 보너스가 5%씩 증가하여 총 25%까지 증가합니다. | - | 강화된 화염구 필요 |
더 큰 화염 |
핵심 | 업그레이드 | - | 불덩이는 적에게 적용한 불타는 피해의 10%를 추가 직접 피해로 줍니다. | - | 강화된 화염구 필요 |
![]() 얼어붙은 구체 |
핵심 | 활동적인 | 코어 프로스트 |
오브를 발동하여 34% 오한을 주고 관통하는 파편을 방출하여 총 9의 피해를 줍니다. 만료 시 얼어붙은 구슬이 폭발하여 9의 피해를 주고 9%의 적을 오한시킵니다. 냉기 피해를 줍니다. |
마나 소모: 40 |
- |
강화된 얼어붙은 구체 |
핵심 | 향상 | - | 마나 50 이상으로 시전하면 얼어붙은 구슬의 폭발 피해가 30% 증가합니다. | - | 얼어붙은 구슬 필요 |
파괴적인 얼어붙은 구슬 |
핵심 | 업그레이드- | - | 얼어붙은 구슬의 폭발은 겨울왕국 적을 공격할 때 마나 5를 회복합니다. | - | 강화된 얼어붙은 구슬 필요 |
그레이터 얼어붙은 구체 |
핵심 | 업그레이드- | - | 얼어붙은 구슬의 폭발 확률이 25%로 모든 적을 2초 동안 취약 상태로 만듭니다. 얼어붙은 구슬은 항상 얼어붙은 적을 취약하게 만듭니다. | - | 강화된 얼어붙은 구슬 필요 |
![]() 얼음 파편 |
핵심 | 활동적인 | 코어 프로스트 |
파편 5개를 발사하여 각각 7의 피해를 줍니다. 얼어붙은 적에게 주는 피해가 25% 증가합니다. 냉기 피해를 줍니다. |
마나 소모: 30 |
- |
강화된 얼음 파편 |
핵심 | 향상 | - | 얼음 조각이 15%의 확률로 다른 적에게 튕겨 나옵니다. 얼음 조각은 항상 얼어붙은 적에게서 튕겨 나옵니다. | - | 얼음 파편 필요 |
파괴적인 얼음 파편 |
핵심 | 업그레이드 | - | 한 번에 얼음 조각 5개로 적을 공격하면 2초 동안 취약합니다. | - | 강화된 얼음 파편 필요 |
더 큰 얼음 파편 |
핵심 | 업그레이드 | - | 장벽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얼음 조각을 시전하면 적을 얼어붙은 것처럼 취급합니다. | - | 강화된 얼음 파편 필요 |
![]() 소각 |
핵심 | 활동적인 | 핵심 파이로맨시 채널 |
불의 광선을 전달하고 초당 11의 피해를 주는 적을 불태웁니다. 초당 공격력이 4초에 걸쳐 최대 15까지 증가합니다. 화염 피해를 줍니다. |
마나 소모: 초당 20 |
- |
강화된 소각 |
핵심 | 향상 | - | 소각을 채널링하는 동안 주변의 적을 불태워 초당 공격력의 15%만큼 줍니다. | - | 소각 필요 |
파괴적인 소각 |
핵심 | 업그레이드 | - | 소각으로 불타는 동안 주는 피해 20% 감소 | - | 강화된 소각 필요 |
더 큰 소각 |
핵심 | 업그레이드 | - | 적이 소각에 맞은 적이 4초마다 1초 동안 움직이지 않습니다. | - | 강화된 소각 필요 |
![]() 화염 보호막 |
방어 | 활동적인 | 방어 파이로맨시 |
2초 동안 화염에 휩싸이고, 주변 적을 불태워 초당 7의 피해를 줍니다. 화염 보호막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에는 면역이 됩니다. 재사용 대기시간: 19.6초. 화염 피해를 줍니다. |
- | - |
강화된 화염 보호막 |
방어 | 향상 | - | 화염 보호막은 활성 상태에서 이동 속도를 25%만큼 부여합니다. | - | 화염 보호막 필요 |
신비로운 불꽃 방패 |
방어 | 업그레이드 | - | 화염 보호막이 활성화된 동안 마나 소모량이 25% 감소합니다. | 강화된 화염 보호막 필요 | |
반짝이는 화염 방패 |
방어 | 업그레이드 | - | 화염 보호막은 잃어버린 생명력의 50%를 회복합니다. | 강화된 화염 보호막 필요 | |
![]() 서릿발 |
방어 | 활동적인 | 방어 서리 |
서리의 급류를 일으켜 주변의 적을 2초 동안 얼립니다. 재사용 대기시간: 14.7초 |
- | - |
강화된 서릿발 |
방어 | 향상 | - | 서리 폭발에 의해 얼어붙은 적을 처치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, 시전당 최대 6초까지 감소합니다. | - | 서릿발 필요 |
신비로운 서릿발 |
방어 | 업그레이드 | - | 서리 폭발은 적을 4초 동안 취약하게 만들고, 보스를 상대로 8초로 증가합니다. | 강화된 서릿발 필요 |
|
반짝이는 서릿발 |
방어 | 업그레이드 | - | 서리 폭발은 적중한 적 한 명당 4의 마나를 생성합니다. | 강화된 서릿발 필요 |
|
![]() 얼음 갑옷 |
방어 | 활동적인 | 방어 서리 |
얼음 장벽이 6초 동안 주변에 형성되어 기본 생명력(30)의 12%를 흡수합니다. 얼음 갑옷이 활성화된 동안 준 피해의 10%가 방벽의 장벽에 추가됩니다. 재사용 대기시간: 19.6초 |
- | - |
강화된 얼음 갑옷 |
방어 | 향상 | - | 얼음 갑옷이 활성화된 동안 마나 재생량이 25% 증가합니다. | - | 얼음 갑옷 필요 |
신비한 얼음 갑옷 |
방어 | 업그레이드 | - | 취약한 적에게 주는 피해가 얼음 방어구의 방벽에 100% 더 많이 기여합니다. | - | 강화된 얼음 갑옷 필요 |
반짝이는 얼음 갑옷 |
방어 | 업그레이드 | - | 얼음 갑옷이 활성화된 상태에서 적중한 적은 15%의 확률로 3초 동안 얼어붙습니다. | - | 강화된 얼음 갑옷 필요 |
![]() 텔레 포트 |
방어 | 활동적인 | 방어 충격 |
번개로 변신하여 멈출 수 없게 되고 대상 위치로 돌진하여 도착 시 주변에 7의 피해를 줍니다. 재사용 대기시간: 10.78초 번개 피해를 줍니다. |
- | - |
향상된 텔레포트 |
방어 | 향상 | - | 순간이동의 재사용 대기시간은 적중한 적 한 명당 0.5초씩 감소하여 최대 3초까지 감소합니다. | - | 텔레포트 필요 |
신비로운 텔레포트 |
방어 | 업그레이드 | - | 순간이동 후 4초 동안 크래킹 에너지가 적 2명을 추가로 공격합니다. | - | 향상된 텔레포트 필요 |
반짝이는 텔레포트 |
방어 | 업그레이드 | - | 순간이동 후 30초 동안 피해 감소량이 5% 증가합니다. | - | 향상된 텔레포트 필요 |
![]() 히드라 |
구현 | 활동적인 | 활용 파이로맨시 |
머리가 3개인 히드라를 12.0초 동안 소환합니다. 각 머리가 근처의 적에게 불을 뿜어 9의 피해를 줍니다. 한 번에 최대 1개의 히드라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. 화염 피해를 줍니다. |
마나 소모: 20 | - |
향상된 히드라 |
구현 | 향상 | - | 건강할 때 히드라 시전은 머리가 1개 추가됩니다. | - | 히드라 필요 |
호출된 히드라 |
구현 | 업그레이드 | - | 치명타 후 히드라가 30초 동안 치명타 확률 3%를 얻습니다. | - | 강화 히드라 필요 |
소환된 히드라 |
구현 | 업그레이드 | - | 히드라는 또한 12초에 걸쳐 주는 기본 피해의 6%를 추가로 적에게 불태웁니다. | - | 강화 히드라 필요 |
![]() 아이스 블레이드 |
구현 | 활동적인 | 컨쥬레이션 프로스트 |
얼음날 한 쌍을 6.0초 동안 불러내어 적을 빠르게 베고 9의 피해를 주고 30% 확률로 2초 동안 취약하게 만듭니다. 재사용 대기시간: 11.76초 냉기 피해를 줍니다. |
- | - |
향상된 아이스 블레이드 |
구현 | 향상 | - | 아이스 블레이드 재사용 대기시간은 취약한 적을 공격할 때마다 1초씩 감소합니다. | - | 얼음 칼날 필요 |
호출된 얼음 칼날 |
구현 | 업그레이드 | - | 얼음 칼날은 활성화된 얼음 칼날 당 공격 속도가 10% 증가합니다. | - | 강화된 얼음 칼날 필요 |
소환된 얼음 칼날 |
구현 | 업그레이드 | - | 강화된 얼음 칼날의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량의 50%가 다른 스킬에 적용됩니다. | - | 강화된 얼음 칼날 필요 |
![]() 번개 창 |
구현 | 활동적인 | 활용 충격 |
번개의 창을 불러내어 6.0초 동안 적을 찾아내 적중당 4의 피해를 줍니다. 재사용 대기시간: 19.6초 번개 피해를 줍니다. |
- | - |
강화된 번개 창 |
구현 | 향상 | - | 치명타 공격 후 번개 창은 지속 시간 동안 중첩 치명타 확률이 5% 증가합니다. | - | 번개 창 필요 |
번개 창 호출 |
구현 | 업그레이드 | - | 번개 창은 치명타 시 적을 2초 동안 기절시킵니다. | - | 강화된 번개 창 필요 |
소환된 번개 창 |
구현 | 업그레이드 | - | 딱딱거리는 에너지를 모으면 다음 번개 창을 시전하는 피해가 20%에서 최대 100%까지 증가합니다. | - | 강화된 번개 창 필요 |
![]() 공 번개 |
숙련 | 활동적인 | 마스터리 쇼크 |
폰르바드를 천천히 움직이는 번개 구슬을 발사하여 지속적으로 적을 5의 피해로 재핑합니다. | 마나 소모: 50 | - |
향상된 볼 라이트닝 |
숙련 | 향상 | - | 공 번개의 피해율이 공격 속도 보너스의 200% 증가합니다. | - | 공 번개 필요 |
마법사의 공 번개 |
숙련 | 업그레이드 | - | 공 번개로 근접한 적을 50회 적중한 후, 다음 시전은 적을 1초 동안 기절시킵니다. | - | 향상된 볼 라이트닝 필요 |
마법사의 공 번개 |
숙련 | 업그레이드 | - | 적이 공 번개 시전으로 최소 4회 이상 맞으면 딱딱거리는 에너지가 형성됩니다. 캐스트당 한 번만 발생할 수 있습니다. | - | 향상된 볼 라이트닝 필요 |
![]() 눈보라 |
숙련 | 활동적인 | 마스터리 프로스트 |
차가운 눈보라를 소환하여 37의 피해를 주고 18초에 걸쳐 지속적으로 적을 8% 오한시킵니다. 냉기 피해를 줍니다. |
마나 소모: 40 | - |
향상된 눈보라 |
숙련 | 향상 | . | 블리자드가 얼어붙은 적에게 주는 피해가 25% 증가합니다. | - | 눈보라 필요 |
마법사의 눈보라 |
숙련 | 업그레이드 | - | 마나 50 이상으로 시전하면 블리자드의 지속 시간이 4초 증가합니다. | - | 향상된 눈보라 필요 |
마법사의 눈보라 |
숙련 | 업그레이드 | - | 활성화된 블리자드가 있는 동안 핵심 기술의 마나가 10% 감소합니다. | - | 향상된 눈보라 필요 |
![]() 방화벽 |
숙련 | 활동적인 | 숙달 파이로맨시 |
화염의 벽을 만들어 50초에 걸쳐 적에게 8의 피해를 줍니다. 화염 피해를 줍니다. |
마나 소모: 30 | - |
향상된 방화벽 |
숙련 | 향상 | - | 관장은 방화벽에 서 있는 동안 불타는 피해가 25% 증가합니다. | - | 방화벽 필요 |
마법사의 방화벽 |
숙련 | 업그레이드 | - | 적이 방화벽을 떠난 후 3초 동안 계속 불타고 있습니다. | - | 향상된 방화벽 필요 |
마법사의 방화벽 |
숙련 | 업그레이드 | - | 활성 방화벽당 마나 재생량이 최대 5%까지 25% 증가합니다. | - | 향상된 방화벽 필요 |
![]() 메테오 |
숙련 | 활동적인 | 숙달 파이로맨시 |
대상 위치를 공격하는 유성을 소환하여 15초에 걸쳐 10의 피해를 주고 3의 지면을 불태웁니다. 화염 피해를 줍니다. |
마나 소모: 40 | - |
향상된 메테오 |
숙련 | 향상 | - | 유성 시전이 3명 이상의 적을 명중하면 추가 유성이 같은 위치에 떨어질 확률이 30%입니다. | - | 메테오 필요 |
마법사의 메테오 |
숙련 | 업그레이드 | - | 유성은 30 % 더 빨리 떨어집니다. | - | 향상된 메테오 필요 |
마법사의 메테오 |
숙련 | 업그레이드 | - | 유성의 충격으로 2초 동안 적을 움직이지 못하게 합니다. | - | 향상된 메테오 필요 |
![]() 딥 프리즈 |
궁극적 | 활동적인 | 얼티밋 프로스트 |
얼음 속에 가두어 4초 동안 면역이 되어 지속적으로 3의 피해를 주고, 적을 20% 오싹하게 합니다. 딥 프리즈가 만료되면 추가로 31의 피해를 줍니다. 딥 프리즈를 다시 시전하면 효과가 일찍 종료됩니다. 재사용 대기시간: 58.8초 냉기 피해를 줍니다. |
- | - |
프라임 딥 프리즈 |
궁극적 | 업그레이드 | - | 딥 프리즈가 종료되면, 기본 생명력의 10%를 6초 동안 보호막으로 획득하여 얼어붙은 적 한 명당 <>초 동안 획득합니다. | - | 깊은 동결 필요 |
슈프림 딥 프리즈 |
궁극적 | 업그레이드 | - | 딥 프리즈가 종료되면 비궁극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50% 감소합니다. | 프라임 딥 프리즈 필요 |
|
![]() 지옥 |
궁극기 | 활동적인 | 궁극의 파이로맨시 |
불뱀을 소환하여 대상 지역을 지속적으로 수축시켜 92초에 걸쳐 8의 피해를 주는 적을 불태웁니다. 재사용 대기시간: 44.1초 화염 피해를 줍니다. |
- | - |
프라임 인페르노 |
궁극기 | 업그레이드 | - | 인페르노는 반복적으로 적을 중앙으로 끌어당깁니다. | - | 지옥이 필요 |
슈프림 인페르노 |
궁극기 | 업그레이드 | - | 인페르노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에는 파이로맨시 스킬에 마나가 소모되지 않습니다. | - | 프라임 인페르노 필요 |
![]() 불안정한 전류 |
궁극기 | 활동적인 | 궁극의 충격 |
번개가 10 초 동안 솟아 오릅니다. 충격 스킬을 시전할 때마다 무작위 코어, 활용 또는 마스터리 충격 스킬도 시전됩니다. 번개 피해를 줍니다. |
- | - |
프라임 불안정 전류 |
궁극기 | 업그레이드 | - | 불안정한 전류는 활성 상태에서 공격 속도를 25% 증가시킵니다. | - | 불안정한 전류 필요 |
최고 불안정 전류 |
궁극기 | 업그레이드 | - | 불안정한 전류가 활성화되는 동안 크래클링 에너지는 지속적으로 펄스하고 전하를 소비하지 않습니다. | 프라임 불안정 전류 필요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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